업데이트 날짜: 2025.08.19

추천하는 최고의 맛집18 곳 서울특별시,성동구 Seoul

이름주소
1SZIMPATIKUS Restaurant Seongsu (심퍼티쿠시 성수점)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6
2스시도쿠 더 성수Forest 성수동2가 KR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6길 13, 1층(성수동 1가
3세디치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4스케줄성수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04 2층
5희릿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길 34 1층
6리브나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366-46 1층
7게방식당성수점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26 더리브세종타워
8카모메 한양대점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17
9멘푸라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3길 6
10써니눅UPTOS 지하 KR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1길 21 1층
11싹쓰리곱창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번지 1층 331-85
12백옥 성수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22-42
13코너룸 corner room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길 64 2층
14탐광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6
15대낚식당 성수점 | 성수 맛집 | Seongsu Restaurants | Daenakk Restaurant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39-21 1층
16담솥 성수점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7가길 2 1층
17이돈집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158 46번지 1층
18끄트머리집(Ktmurijib)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19-96번지 1층

1.SZIMPATIKUS Restaurant Seongsu (심퍼티쿠시 성수점)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6

이미지 SZIMPATIKUS Restaurant Seongsu (심퍼티쿠시 성수점)

(446) 리뷰 SZIMPATIKUS Restaurant Seongsu (심퍼티쿠시 성수점):

Didion 위치도 주차도 편해요. 음식의 맛도 좋고, 재료도 신선합니다. 가격도 비싸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새건물 3층이어서 나름 뷰~ 있구요.
4 /5
윤한나 I come here for celebrating my moms birthday and everything is perfect, food, and service. 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서비스도 맛도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아기도 데리고 올 수 있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5 /5

2.스시도쿠 더 성수

ที่อยู่: Forest 성수동2가 KR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6길 13, 1층(성수동 1가

이미지 스시도쿠 더 성수

(469) 리뷰 스시도쿠 더 성수:

듬지 인생이 라이브이듯 갓 만든 신선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스시도쿠 더성수! 숙성 광어, 곤부지메 연어, 트리플 혜자 단새우, 눈다랑어 속살, 홍새우, 일식 계란말이, 소고기듬뿍 육회, 일본식 작은 김밥 등으로 된 본품스시 10pc와 후토마키 4pc, 천연벌꿀 하이볼, 다마고카츠, 왕새우 덴뿌라를 주문하면서 거기다 1등으로 당첨된 추억의 뽑기 미니 장어덮밥까지 점심 한번 푸짐하게 즐겼습니다. 입에 넣자 마자 살살 녹아드는 스시와 너무 커서 한입에 다 넣을 수 없는 후토마키와 특별한 맛의 장어덮밥 등 평일에도 오픈 하자마자 밀려 드는 손님들이 말해주듯 역시 최고의 스시집이더군요.
5 /5
행복한매일 스시도쿠 더 성수 재방문각! 엄마랑 데이트 겸 갔는데, 초밥 퀄리티가 미쳤어요. 사실 처음엔 흔한 스시집이겠거니 했는데, 첫 입 먹는 순간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지 뭐예요. 저는 1.5배 절품 스시 시켰는데, 구성도 알차고 회가 두툼해서 입안 가득 행복! 특히 우니는 절품 스시에 나오는데 진짜 사랑입니다… 어떻게 스시집에서 우니를 이렇게 신선하게 맛볼 수 있죠? 그리고 육회랑 같이 나오는 거 보고 감탄했어요. 이런 조합은 또 처음이라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엄마는 1.5배 특품 스시 드셨는데, 엄마도 너무 맛있다고 극찬하시고!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성수 맛집이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완벽한 곳이에요. 강추합니다!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빅재미 이벤트!! 미니장어덮밥, 미니연어덮밥까지 막 주시고 대박이에요!!!
5 /5

3.세디치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228) 리뷰 세디치:

이주혁 성수 세디치에서 먹은 메뉴 하나하나가 인상 깊었어요. 비프 타르타르는 육즙과 풍미가 살아 있었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았어요. 게살 비스큐 리조또는 진한 풍미와 크리미한 식감이 잘 어우러졌고, 초당옥수수 튀긴 뇨끼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독특하게 다가왔어요.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분위기까지 더해져 특별한 식사였습니다.
5 /5
Hide on MadLife 매장의 규모가 큰편은 아니었지만 매장의 인테리어는 깔끔하였습니다. 파스타, 뇨끼 맛집으로 다양한 종류에 양식을 맛볼수있는 매장이었습니다. 메뉴들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였고 맛이 아주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고소하면서 진한맛에 풍미가 좋았고 느끼함을 잡아줄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가 느끼한것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한테는 가장 맛있었습니다
5 /5

4.스케줄성수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04 2층

(1056) 리뷰 스케줄성수:

yuntae Kim 분위기와 맛 모두 만족스러운 성수 핫플! 천장 높은 넓은 공간에 식물과 조명으로 꾸며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였고, 음식 하나하나 비주얼부터 맛까지 섬세하게 잘 나와요.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하고 감칠맛이 살아 있었고, 파스타와 김치볶음밥도 완성도 높았어요. 프렌치토스트도 디저트로 추천! 브런치부터 디너까지 무난하게 다 어울리는 공간이라 재방문의사 100%!
5 /5
SORA KIM 분위기 맛집이에요! 기본 마르게리따랑 볼로네제 파스타볼 시켰어요~ 두 메뉴 잘어울리네요. 성수역이랑 이어진 건물이라 위치가 정말 좋아서 뚜벅이들 찾아오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주차는 1시간 무료고 30분 추가시 3000원, 아기의자도 있더라구요. 다른 메뉴 먹어보러 조카랑 재방문해야겠어요.
4 /5

5.희릿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길 34 1층

(155) 리뷰 희릿:

John 분위기도 너무 좋고 요즘 날씨에 테라스자리 최고에요. 화이트라구리가토니 넘 맛있어요! 웰링턴도 사전예약했는데 맛있습니다.
5 /5
뇽뇽뇽 성수동에 살던 시절부터 좋아하던 집입니다. 다락이 참 아늑하고 좋구요. 친구들이 성수동 놀러올 때마다 데리고 왔던 집이에요. 명란파스타,뇨끼,찹스테이크가 맛있는데 오늘은 오빠가 봉골레파스타 먹고 싶대서 봉골레파스타와 찹스테이크 주문했습니다. 찹스테이크 고기가 엄청 씹는 맛도 좋은데 부드러워요. 봉골레파스타도 맛있습니다(면을 알덴테보다 좀더 익혀서 전 좋았어요).
5 /5

6.리브나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366-46 1층

(26) 리뷰 리브나:

Eugene 사장님이 너무 친절한데 친절함보다 맛에 더 감동받은 음식집이다. 시킨메뉴전 와인가 먹으라고 감자샐러드에 어란을 올린 음식으로 시작하였다. 다음 리코타치즈와 차이브 오일을 곁들인 올리브를 먹는데 중간중간 피스타치오가 아주 큰 역할을 해주어서 와인이 순식간에 없어지는 마법이 생긴다. 문어와 감자는 항상 어울리던 조합이라 말할필요도 없고 본메로우 라구파스타에 모렐버섯이 너무 잘어울려서 중간에 레드와인을 한번 먹고싶었으나 전반적으로 화이트에 다 잘어울리는 코스여서 레드와인은 포기했다. 부야베스는 식기전에먹어야 맛있게먹을수 있고 주신 빵에 소스를 적셔먹으니 아주 맛있었다. 식은 후 먹었는데 너무 짜서 되도록 빨리먹어야한다. 소꼬리찜먹기전 야채타르타르같은 음식은 중간에 입이정화된느낌이었고 소꼬리찜은 일반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나오는것보다 맛이풍부해서 좋았다. 추가로시킨 똠얌라면도 맛있어지만 이집은…. 디저트가 너무 기분좋게만들어주었다. 보통 마무리는 특색이없는데 진짜 진한 커피맛이나는 티라미수 맛에놀라고 양도 푸짐해서 놀라움의연속이었다. 재방문의사 너무너무있음 . 단 음식과음식사이의 텀이 조금 길었고 밥을 다먹으니세시간이 지났다 ㅎㅎ
5 /5
Jeff Kim 리브나의 경험은 특별합니다. 오너 쉐프님의 시즌별 계속 바뀌는 요리들고 코스하나하나가 정멀 세심하고 완성도가 높습니다. 미쉐린 스타의 다이닝은 아니지만, 거기에 견주어도 부족하지않을 맛과 재료, 서비스가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100프로 예약제로 너무 정신없지도 않고, 기념일이나 특별한날 가면 너무나도 만족도가 높고 칭찬이 끊이지 않는 매장입니다! 이탈리아 베이스로 다양한 코스속 음식들은 정말 배불르고, 사이드로 주문가능한 똠양라면이나 빠에야도 진짜 너무맛있습니다!
5 /5

7.게방식당성수점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26 더리브세종타워

(238) 리뷰 게방식당성수점:

조민규 아내랑 성수에서 유명한 식당이라해서 왔는데 정말 맛있는데 고급스럽고 분위기도 좋네요 게알 비빔밥이랑 정식 하나씩 시켜서 먹었는데 둘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5 /5
MIN JUNG 저희는 오후 7시에 예약을 했는데, 식당에 도착을 했더니 자리 세팅 조차 안되어 있었고, 우리 일행이 도착하자 마자, 앞시간에 식사하고 어질러진 테이블을 치웠습니다. 그동안 제 친구들이랑 저는 서서 대기했습니다. 그런다음 메뉴를 시켰는데, 4명 모두 간장게장 세트로 시켰고, 간장새우 단품으로 4개를 시켰습니다. 그런데 메뉴가 나올 때까지 정확하게 45분을 기다렸습니다. 이럴꺼면 예약을 받지 말던가, 뭐하는 건지 이해가 안갔습니다. 처음부터 메뉴가 나오는데 오래걸린다고 얘기라도 했으면 같이 갔던 외국인 친구들한테 설명이라도 했을텐데, 불편한 의자에서 배가 고픈 상태로 45분동안 기다려서 밥을 먹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저희 뒤에 오신 8명 외국인 손님들이랑 2명 외국인 손님들도 메뉴가 나올때까지 저희만큼 기다렸었고, 진짜 이건 아닌거 같았어요. 간장게장은 그냥 평범했고, 그래도 비리지는 않았습니다. 세트 가격은 4만원이고, 간장새우 단품으로는 개당 2천원이였습니다. 세트를 시키면 반찬, 밥, 국이 깔끔하게 정리되서 나와서 외국친구들이 사진을 찍기에는 좋아요. 마지막으로 다시 말하지만, 예약금 8만원(인당2만원씩)을 내고, 메뉴 하나가 나오는데 45분을 기다려야된다면 저는 여기에 다시는 오고 싶지 않고, 어제 데려간 외국인 친구들한테 너무 미안했습니다. 직원대처도 적절하지 않았고요.
2 /5

8.카모메 한양대점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17

이미지 카모메 한양대점

(340) 리뷰 카모메 한양대점:

루레모모lulemomo 세트의 구성이 알차요. 우동이나 모밀 선택도 가능하고 사이드로는 사과, 트러플 감자전 등등이 나와서 세트를 주문하면 정말 기분 좋게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고 저는 연어 육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주문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메뉴를 일일이 하나씩 다 설명해 주셧어요.
5 /5
엄태빈 대왕 점보 짬뽕과 트러플 감자전, 육회 연어 보석함 덮밥 세트를 주문해서 푸짐하게 즐겼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정말 맛있었고, 구성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졌어요. 사실 한양대 주변엔 일식 맛집이 드문 편인데, 여기가 오랫동안 자리를 지킨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한 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5 /5

9.멘푸라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3길 6

(14) 리뷰 멘푸라:

주성환 마제멘 판코푸라이동 모두 맛있었다 내부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했다. 튀김은 깔끔한 기름향이 올라와 기분좋게 먹었다. 마제소바 역시 느끼하지 않게 살짝 매콤한 맛과 파향이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다. 장국과 공기밥은 무료로 주신다.
4 /5
Leo Cho #혼밥 #히야시멘 행운돈가스 먹으로 가는길에 새로운 식당이있어서 여기로 코스변경. 내가 간시간은 대기가 없었지만 바로 두세팀 대기 걸리는것으로 봐서 2023 여름기준 조금 핫한 식당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빼고 바에 앉아있는 모든 분들은 커플 아니면 두명이서 온분들이였어요. 당당히 혼자가서 잘먹고 왔고. 냉라면은 나름 괜찮은 초이스였습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들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좌석이 10개정도 밖에 없어서 조금만 손님이 몰려도 대기해야하는점은 좀 아쉽네요. 물론 이동네는 주차 공간 이런거 없으니 대중교통 타고 가세요.
4 /5

10.써니눅

ที่อยู่: UPTOS 지하 KR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1길 21 1층

이미지 써니눅

(9) 리뷰 써니눅:

BOBBEY AXELORD 숨어있는 최강자 , 너무나 만족했다. 쉐프가 주방장이 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식의 기본이 탄탄하다.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기분좋은 맛을 끌어낸다. 공간은 아기자기 했고, 한명인 직원은 친철했다. 화장실 찾기가 살짝 어려웠으나 , 화장실은 깨끗했다. 성수/서울숲 파스타 가게들중 a+에 들어갈만한 가게임을 보증한다.
4 /5
정수인 추천 메뉴인 대파크림뇨끼가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다른메뉴들도 지지 않습니다 감자튀김은 트러플 추천해요!!
5 /5

11.싹쓰리곱창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번지 1층 331-85

(27) 리뷰 싹쓰리곱창:

김진환 성수의 돼지곱창집, 처음에 내주는 동치미에 사과가 들었는데 맛있음. 계란탕은 생각했던 이미지는 아니었으나 한 입 먹음 꽤 맛있음. 돼지곱창은 양념이 잘 어울려져 맛있음. 배가 불러 볶음밥을 못먹은게 아쉬움.
4 /5
김보희 여긴 진짜 맛도리 곱창집임니다 쏘주 부실수 있는 곳! 매콥하니 너무 맛있써요
5 /5

12.백옥 성수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22-42

(26) 리뷰 백옥 성수:

SANGWON BAE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음식이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5 /5
이용신 (수원수창아빠) 25년 7월 5일 점심 구글 평점 보고 믿고 갔거만 ㅋㅋ 메인 돼지곰탕 가격은 착하나 이거 돼지 맞는지요? 난 국물에서 치킨스톡 맛이 나던데요...? 만두는 배추피로 만들어 한 번은 먹을만 하네요.. 수육도 그냥...
2 /5

13.코너룸 corner room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길 64 2층

(164) 리뷰 코너룸 corner room:

이하연 분위기 최고 맛도 최고입니다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분위기!!! 정말 좋았던 점은 코너룸만의 특별한 맛이 있다는 것. 저는 한치파스타 주문했는데 아몬드 갈릭후레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쉐프님 흑백요리사 나가셔야될듯 ㅋ 스테이크도 매쉬드 포테이토랑 조합 죽입니다 강추 진심 !!!!
5 /5
Na Yu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조용하고 음악이 좋은 공간이라 데이트하기 좋아보였어요~! 음식은 다양한 음식을 주문했는데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너무 좋았어요! 라자냐의 생면 식감, 토마토 소스가 진하고 촉촉해 맛있었고 비주얼도 최고였어요!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소스가 달달하고 풍미있어 맛있었고 아란치니도 속이 알차고 바삭바삭했어요~ 새우 오일 파스타도 느끼하지 않고 산뜻한 맛이에요! 또 방문하고 싶어요~!
5 /5

14.탐광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6

(1129) 리뷰 탐광:

J H 예전부터 너무 먹어보고 싶던 곳인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거의 오픈런으로 도착했는데 웨이팅은 없었고, 12시 넘으니까 사람들 많이 들어오네요! 메뉴는 새우와 닭고기를 모두 좋아해서 에비가라아게동으로 주문했는데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 너무 맛있어요,,, 계란 아래에도 그냥 밥이 아니라 카츠가 가득 있어서 너무 좋네요~~! 거리만 가까웠다면 일주일에 한번씩 왔을 듯ㅎㅎ 나중에는 다른 메뉴들 전부 먹어볼게요!!
5 /5
오너른들 블루리본테이블점이라 믿고 입장. 음식 메뉴가 무난하다. 냉모일은 깔끔한데 단맛이 강하고 돈까스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치킨 가라아게도 아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5 /5

15.대낚식당 성수점 | 성수 맛집 | Seongsu Restaurants | Daenakk Restaurant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39-21 1층

(150) 리뷰 대낚식당 성수점 | 성수 맛집 | Seongsu Restaurants | Daenakk Restaurant:

익명 회사 점심으로 방문한 식당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직원분 불러서 구두로 주문해야 했어요. 항정살 덮밥) 고명으로 양파, 청양고추가 같이 올려져 있어요. 항정살을 큼직한 채로 조리하셔서 음식이 나올 때 그릇에 가위가 같이 꽂혀져서 나옵니다. 간장 베이스인데 약간씩 버터향이 났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청양고추가 잘 잡아주더라고요.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대창덮밥, 대낚덮밥 드셨는데 대창 덮밥은 먹다 보니 느끼하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그리고 대창전골 드신 분들도 있는데 네 분 중 두 분은 속이 니글거리다고 하셨습니다. 맛있는 음식 감사합니다:)
4 /5
Sseung Ak 서울 솔직히 맛집이라고 해서 가면 다 별루였는데, 여기 찐맛집이네요. 서울에서 먹은 곱도리탕들 중에 탑입니다. 매장 청결하구 가격도 이정도면 성수에서 저렴이 왜 안먹어요?? ㅎㅅㅎ
5 /5

16.담솥 성수점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7가길 2 1층

이미지 담솥 성수점

(52) 리뷰 담솥 성수점:

Henry Won 재료들을 맛있게 잘 어울렸습니다. 가지솥밥과 마늘쫑솥밥을 먹었는데 둘 다 성공적이었습니다. 덮밥재료의 간은 지시대로 밥을 덜어서 먹으면 좀 센 편이지만 솥에 남긴 누룽지도 같이 먹으면 간이 맞습니다. 멀리서 찾아올 명물 식당은 아니지만 실패없는 점심, 저녁을 제공합니다.
5 /5
Ellie Seo 성수동에서 빵먹기는 싫고 줄서는건 더 싫어 서 나름 찾아본 집입니다. 골목길 안쪽에 있어서 지나치기 쉽긴 한데 역이랑 가깝습니다. 솔*, 도ㄲ지, 보* 등 송리단길이나 잠실 근방의 솥밥집은 다 클리어를 했는데 이 브랜드도 송리단길에 있음에도 못가봤네요. 독특하게도 가지 관련된 음식이 다양하고요 가지솥밥 매운거, 간장 베이스인거 등등 이랑 꼬막솥밥 같은 것도 있네요. 보통 전복아니면 스테이크밖에 없는 집이랑은 차별화됩니다. 가격도 약간 저렴한 편이고, 주 고객층이 30대 이상이니 웨이팅압박? 이 없고 좀 조용조용 천천히 식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도 매장이 조용하고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스테이크 솥밥 17000원으로 주문했는데 다른 가게들은 보통 2만원대 인것에 비해 저렴하고 고기는 약간 적었습니다. 그래도 굽기나 고기의 맛은 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스테이크 소스를 따로 주는 건 좋네요. 밥을 덜어낸 뒤에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먹게 되는데 작은 티팟 같은 곳에 담아주셔서 따로 부를 필요가 없으니 편했지만 좀 미지근한 보리차였고 솥밥도 뜨거운 편이 아니여서 만들어진 누룽지가 좀 미지근했습니다. 근데 또 손님들 화상입을거 방지하면 적당한 온도인건가 싶기도 하네요. 한끼 밥으로 충분하고 든든합니다. 가성비 괜찮아요.
4 /5

17.이돈집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158 46번지 1층

(112) 리뷰 이돈집:

joonho kim 가격 올려도 가성비 갑! 탄수화물 흡입의 지름길
4 /5
hi_ xx 김치는 신김치를 사용한다. 큼직하게 썰려 있어서 나눠먹던지 밥에 감싸서 먹으면 좋다. 고기는 따로 초벌 후 김치찌개를 끓일때 넣는다. 앞다리 살 비게가 충분해서 고소하며 맛이 아주 좋다. 질긴 느낌도 없고 잡내도 별로 없다. 밥은 한 공기양이 나오며 계란후라이 그리고 간장이 부어진 버터가 나온다 이 셋을 밥과 비벼 간장계란밥와 김치찌개를 즐길 수 있다. 버터의 고소함이 김치찌개와 함께 먹을때 배가 되어 풍미가 살아난다. 가격도 2-3인분에 12000원으로 그리 비싸지 않게 저렴하면서도 배를 채울 수 있다.
5 /5

18.끄트머리집(Ktmurijib)

ที่อยู่: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19-96번지 1층

(186) 리뷰 끄트머리집(Ktmurijib):

이창훈 돼지김치구이 진짜 맛있어요! 고기에 불향 제대로 배어있고 김치도 딱 잘 익어서 같이 먹으면 밥이 술술 넘어가요.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었고, 반찬도 하나같이 정갈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했네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5 /5
Kathy 김치랑 삼겹살 조합이 정말 최고였어요! 묵은지가 잘 익어서 고기랑 함께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5 /5